방역소독서비스

도시마을협동조합은 최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한 방역소독서비스를 통해 마을주거환경 및 공공위생에 기여합니다.

자주 접하게 되는 해충

바퀴벌레는 암컷 한 마리가 1년에 약 35,000마리까지 번식합니다. 식중독 등 40여종의 전염병을 옮기는 대표적인 해충입니다.

개미는 군집생활로 대규모 군체를 이루고 있습니다. 독을 옮기거나 식중독과 알레르기, 천식 등을 유발시킵니다.

모기는 사람과 동물의 피를 흡혈하여 가려움증을 유발합니다. 종류에 따라 일본뇌염, 말라리아 등 심각한 질병의 병원균을 옮깁니다.

파리는 행동반경이 넓으며 지속적으로 배설물을 배출합니다. 오염된 장소에서 서식하며 각종 병원성 미생물을 지니며 균을 전파합니다.

는 한 쌍이 1년에 약 1,200여 마리까지 번식합니다. 식중독, 유행성출혈열 등의 병원체를 유발시킵니다.

CTCOOP 방문방제서비스

도시마을협동조합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현장방문 방제서비스는 전화 한 통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업계 최고의 방역소독서비스입니다.

해충은 정기적이며 지속적인 방제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

한 번 방치된 해충은 3~4개월 후부터 다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는 환경에 따라 외부 해충의 이동유입 및 오염물품 반입 등에 따른 자연발생적 현상입니다.

정기적인 방제는 해충발생을 문제수준 이하로 관리하게 하여 항상 쾌적한 위생환경을 보장합니다.

CTCOOP 인증마크 제공

환경위생안전구역 인증제도를 시행하여 방역소독서비스 제공 후 소독 증명서 발급은 물론 해충을 비롯해 각종 환경위생 위해 요소로부터 안전한 구역임을 증명하는 CTCOOP 인증마크를 부착해 드립니다.

도시마을협동조합의 사회공헌활동

학교, 공장, 시설, 유치원 등 정기 의무소독을 의뢰해주실 경우 같은 기간동안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하여 무료로 소독방역 서비스를 해드리는 방역나눔 프로젝트입니다. 기존에 지출하던 비용에서 추가되는 비용 없이 의무소독의 법적의무를 다할 수 있으며, 방역나눔을 통한 이웃사랑도 동시에 실천하실 수 있습니다.